12월 기도제목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사학교 작성일18-11-23 09:43 조회4,405회 댓글0건

본문

교감 김영임 드림

동역자님들께

운행하시는 주님의 솜씨는 신비로운 가을빛을 만드시고 이제 겨울을 부르고 계시는가봅니다. 곧 눈을 뿌릴 듯 쌀쌀한 바람이 불고 있어요. 가정 내 두루 평안 하셨지요? 추워도 걱정 없는 것은 김장도 돕는 손길들로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바쁜 중에도 섬겨주신 총회장님 전국총무님 회장님들 부모님들 고생하셨어요. 감사드립니다.

한 학기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종강이 가까워졌네요. 가정학습동안 긴 시간 아이들이 사사의 신앙과 품위를 잃지 않도록 더욱 기도해주세요. 유럽 셈트가 진행되는데 안전하게 잘 다녀오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사의 교육의 원리인 큐인 에듀의 (cuinedu.com입니다) 학부모 교육은 사사의 가족 모든 부모들이 반드시 이수해야하는 필수 교육코스입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은 분들은 모두 등록하시고 지역 회장님들께 연락 주셔야 학교로 보고가 됩니다. 아직 학교에 인원 보고를 안하신 회장님들은 속히 보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해도 은혜롭게 마무리 잘하시고 추운 날씨에 가정 내 더욱 평안과 행복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학교에 궁금한 일이나 건의 사항, 아이들 상담은 010-4422-4404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사학교 교감 김영임 드림

 

 

 2018년 표어 : “내가 바로 움직이는 사사학교이다.”

 

말씀 : 마태복음 16장 15절

 “ 이르시되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 Then Jesus asked them, "But who do you say I am?"

 

 

< 실천 목표 >

 

1. 사사학교는 어떤 학교인가?

‘지금 사람들은 사사학교를 어떤 학교라고 하는가?’

-  부끄러움 없는 사사학교

-  자랑스러운 사사학교

 

2. 나는 누구인가?

‘사람들이 ‘나’를 누구라고 하는가?’

-  나에게 자랑스러운 ‘나’

-  사람들에게 부끄럽지 않는 ‘나’

-  사사의 명예를 지키는 ‘나’

-  움직이는 사사학교인 ‘나’

 

3. 나에게 예수 그리스도는 누구신가?

 - 신앙고백을 늘 확인하는 ‘나’

 - 은혜에 부르심에 감사하는 ‘나’

 

 

“ 나는 어떤 마음으로 누구와 함께 무엇을 하고 있나? ”

 


 

< 12월 기도제목 > 

 

1. 사사의 부모 교육 사이트인 큐인 에듀(cuinedu.com)에 사사의 가족들이 모두 등록하고 교육을 통하여 사사를 깊이 나누고 처음 주님 주신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 나아가게 하소서.

2. 혼란한 이 시대에 보루와 같이 사사 안에 보내신 모든 아이들이 말씀의 터 위에 든든히 서서 선배 후배가 우애 있는 형제자매 같이 사랑하며 하나님 부르심에 확신을 갖고 사사의 이름처럼 훗날 존경받는 선생들로 자라나게 하옵소서.

3. 학교와 사사들과 리더스쿨 지오디 사사 안에 있는 부모들을 사사의 반열에서 분리하려는 사탄의 세력을 물리쳐 주시고 모든 사사그룹과 교직원과 학부모와 모든 동역자들이 말씀 안에 하나 되어 깨어 기도하며 사사의 사역을 굳건히 지켜나가게 하옵소서.

4. 전겸도 목사님의 연약한 부분마다 안수하시고 강건케 하셔서 더욱 힘있게 남은 사역 감당하게 하시고 모든 교직원들이 올해도 하나님 앞에 더욱 겸손히 엎드려 온전히 쓰임 받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5. 세상이 혼란하고 자기 소견대로 행하는 이 시대에 대학으로 직장으로 외국으로 나가 있는 파송생들을 이끌어 주시고 날씨가 추워지는데 군대에 가 있는 빌더들의 건강과 믿음과 안전을 눈동자 같이 지켜 주시옵소서.

6. 사사의 동역자인 사비컴을 강하게 붙드시사 신실한 하나님의 사람들이 끊어져가는 이 시대에 흔들리지 않고 서로 손잡고 평생 가는 귀한 동역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7. 사사의 큐인 교육은 무너져가는 가정과 교회를 살리고 다음 세대를 세우는 교육임을 더 확신하며 예모회를 통하여 전국 교회로 연결되는 가운데 있사오니 이 사역을 도와주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8. 이번 학기도 마무리 잘하고 곧 다가오는 가정학습에 리더스쿨 지오디스쿨 사사안에 속한 모든 아이들이 왕의 진미를 멀리하고 사사의 신앙과 품위를 지키며 꿋꿋하게 행진하게 하옵소서.

9. 사사동산 4만평에 화염검을 두르시고 남여 기숙사와 모든 건물과 아이들의 안전을 눈동자 같이 지켜 주시옵고 식당과 관리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섬김을 다하는 손길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옵소서.

10. 혼란한 이 시대에 세상은 사사의 사역을 흔들고 방해하고 있사오니 사사 교육에 동참하고 있는 모든 아이들의 부모들이 버팀목이 되어 소소한 일에 흔들리지 않고 하나님께서 보내심을 굳게 믿고 확신하며 학교를 신뢰하며 담대히 나갈 수 있게 하옵소서.

11. 12학년 셈트날이 다가왔습니다. 유럽을 다니는 동안 한 아이도 아프거나 어려움 당하지 않도록 눈동자와 같이 지켜주시사 사사의 지경을 넓히는 행복한 시간되게 하옵소서.

12. 정치와 경제 전반에 어려움과 특히 안보에 위협을 받고 있는 이 나라를 긍휼히 여기시사 온 국민이 하나 된 마음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바라고 기도하며 나아가게 하시고 남과 북이 하나 되는 통일의 날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 12월 행사 및 알림

- 라크리마 파송셈트 : 12.3(월)-23(주일)

- SKR사사벨 : 12.4(화)

- 6차 외박 : 12.8(토)-10(월)

- 학생회 이취임식 : 12.10(월)

- 종강찬양집회 : 12.19(수)

- 2학기 종강예배 : 12.20(목)

- 작은음악회 : 12.20(목)

- 2018학년도 종강 : 12.21(금)

- 겨울가정학습 : 12.24(월)-2.24(주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